First Love Foellie - [기사] 남자냄새 해결 위한 남성청결제 중요성 강조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남자냄새 해결 위한 남성청결제 중요성 강조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571

작성일 2018-05-18 16:59: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 전문보기] 포엘리에, 남자냄새 해결 위한 남성청결제 중요성 강조


[서울=내외경제TV] 박양기 기자 =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이 많아졌지만 그만큼 사타구니가려움증이나 땀냄새, 사타구니냄새 등의 남자냄새로 불편을 호소하는 남성들도 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신체 구조상 2~3도 낮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알려진 남성의 사타구니 주변은 살이 겹쳐진 부위이기 때문에 땀이 차기 쉽다. 이는 각종 균과 스메그마, 질병 또는 남자냄새를 유발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하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여성청결제를 일종의 바디용품으로 인식하여 주기적으로 사용해왔지만 남성들은 남성청결제에 대한 정보와 인식이 많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늘고, 남성들도 스스로 가꾸는 시대가 되면서 남성클렌징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SNS나 각종 커뮤니티에서 서로 남성청결제추천 리스트를 공유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그로 인해 남성청결제의 제품 또한 다양해졌는데, 그 중 포엘리에의 ‘젠티가이 매너클렌저’는 pH약산성을 띄는 폼타입 제품으로 쉽고 편리하게 남성들의 시크릿존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복분자딸기열매추출물, 구기자추출물, 음양곽추출물, 토마토추출물, 고추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성인뿐만 아니라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청소년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사타구니냄새나 남자냄새, 사타구니가려움증 등으로 불편함을 겪는 남성들이 많아 그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젠티가이 매너클렌저를 연구했다”라고 했으며 “필요량만 펌핑하여 쓰는 거품 타입의 남성클렌징 제품으로 여름철 예민한 시크릿존 부위를 더욱 순하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startofdream@naver.com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기사 URL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492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