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기사] "봄철 불청객 사타구니냄새 관리엔 남성청결제 사용이 중요"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봄철 불청객 사타구니냄새 관리엔 남성청결제 사용이 중요"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737

작성일 2018-05-18 17:01: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 전문보기] 포엘리에 "봄철 불청객 사타구니냄새 관리엔 남성청결제 사용이 중요"



[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기온이 올라가며 사타구니습진, 사타구니냄새와 같이 생식기질환 때문에 불편을 겪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생식기질환 증상 중 하나인 사타구니습진은 습기와 사타구니땀이 차면서 면역력이 약할 때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으로 허벅지와 사타구니 피부에 붉은 반점과 각질, 심한 가려움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악취를 동반하기도 한다. 만약 관리시기를 놓칠 경우 피부에 검게 색소침착이 발생할 수 있고 균 자체를 케어하지 못하면 다시 재발할 가능성도 높다.

여성들은 미리 여성청결제를 사용해 예방하거나 그 사용법을 알고 있어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지만, 남성들은 정보가 부족하여 남성청결제의 필요성과 사용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관리하기가 어렵다.

청결과 통풍을 위해서는 꽉 조이는 옷은 피하고 접히는 부위가 시원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본적이며 면역력 향상을 위한 스트레스나 과로 등을 주의해야 한다.

또한, 남성들의 경우 주로 물로만 씻어내거나 바디워시 혹은 비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고 사타구니냄새가 심해질 수 있어 예민하고 민감한 시크릿존 부위는 남성용청결제를 사용해 사타구니습진과 같은 생식기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사용하는 남성청결제는 그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포엘리에의 ‘젠티가이 매너클렌저’는 가벼운 거품타입 제품으로 복분자딸기열매추출물, 구기자추출물, 음양곽추출물, 토마토추출물, 고추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어린이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예민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pH 약산성을 띄고 있어 시크릿존을 순하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최근 여성들의 커뮤니티 사이트나 SNS에서 남자친구선물추천 리스트 중 하나로도 언급되고 있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남성의 시크릿존은 체온보다 낮게 관리돼야 하는데 젠티가이에 함유된 멘톨과 페퍼민트오일 성분은 사타구니땀이 잘 생기거나 오래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쿨링감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했으며, “남들에게 말 못 할 찝찝한 시크릿존 고민의 답을 젠티가이 매너클렌저에서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tartofdream@naver.com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